Review/책2008. 8. 10. 21:01
<b>카론의 동전 한 닢</b>(SERI 연구에세이 25) 상세보기
정갑영 지음 | 삼성경제연구소 펴냄
이 책에서 저자는 오랜 경륜과 그것에서 우러나온 통찰력으로 한국경제의 현실을 날카롭게 진단하고, 시장에 대한 바른 이해가 뿌리내려야 한국경제의 제2의 비상이 가능함을 역설한다. 이 책은 국민정서의...

외박 과제로 읽었다. 그리고 독후감을 썼다.

작가의 생각은 많은 부분이 나의 생각과 달랐지만 독후감을 그렇게 쓸 수는 없었다. 어쩌면 지금의 정부를 참 많이 지지 하고 있을 작가일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다.

규제란 규제를 다 풀어버린다고 경제가 성장하는 건 아닐텐데.. 다분히 대기업 입장에서 쓴 책이란 생각을 해봤다. 이 글 문제가 되는 건 아니겠지 ;; 겁나는군 ;;

덧. 책을 읽으면서 느낀건데 정말 난 비문학계열은 진도가 느리다. 얇은 책이었음에도 ..

Posted by yas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