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영화2010. 9. 20. 00:23
골든 슬럼버
감독 나카무라 요시히로 (2009 / 일본)
출연 사카이 마사토,타케우치 유코
상세보기

/
숲의 도시 센다이. 반미 성향을 가진 젊은 신임 총리의 취임 퍼레이드 중 R/C(radio control) 헬기 폭탄이 폭발! 전국민이 목격하는 가운데 총리 암살 사건이 벌어진다. 현장 부근에선 택배기사인 아오야기가 대학시절 친구인 모리타와 오랜만에 재회하고 있다. 그러나 어딘가 모르게 이상한 친구는 아오야기에게 전한다. "너는 총리 암살범으로 지목 당할 거야. 도망쳐! 오스월드처럼 될거야!수수께기 같은 말이 끝나자마자 폭발음과 함께 경찰들이 아오야기를 향해 총구를 겨누며 추격해 오는데…

 아오야기가 암살현장에 있었음을 증언하는 목격자, R/C헬기를 조종하고 있는 아오야기의 증거 영상 등이 차례로 공개되고 그의 모든 과거는 그를 범인으로 몰아가는 증거가 된다. 왜, 일반 시민에게 누명을 씌운 것일까? 라는 의문을 해결할 방법도 여유도 없다. 체포가 아닌 그저 사살을 목적으로 다가오는 경찰을 피해 그가 할 수 있는 것은 필사적으로 도망치는 것 뿐! 그의 도주극은 어떻게 끝날 것인가? 그를 돕는 의문의 친구들이 하나 둘 나타나는 가운데… 모든 사건의 진상은 비틀즈의 명곡 '골든 슬럼버'가 쥐고 있다!
/

괜찮았다.

위기의 상황에서 도움이 된것은 역시 자신을 믿어준 사람들 ..
나에게 지금 할 수 있는 건 사람을 믿는 것 밖에 없다는 주인공은 말했고, 모두 그 믿음을 져버리지 않았다.
대학 시절 어울렸던 친구들의 도움이 가장컸지 ..

주인공이 억울한 경우를 당하지 않고 결론이 났는데 다만 아쉬웠던 것은 왜 총리 암살범으로 주인공에게 누명을 씌웠으며, 그 주체가 누구인지는 끝까지 나오지 않는다는 거 .. 뭐 굳이 설명을 해줄 필요는 없는 내용이긴 하지만 난 그게 제일 궁금했단 말이지 ..

주인공이 총알을 피한건 .. 내가 예상했던 데로 피했다 ㅋㅋ

'Review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괴물들  (0) 2010.10.16
[영화] 시라노;연애조작단  (0) 2010.10.02
[영화] 마루 밑 아리에티  (1) 2010.09.19
[영화] 푸드 주식회사  (0) 2010.08.23
[영화] 인셉션  (0) 2010.08.08
Posted by yas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