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ynews.cyworld.com/picture/2009/01/15/119/2009011585667_2009011437021.jpg)
식품업체들이 운영하는 커뮤니티에 소비자가 개발한 독특한 레시피들이 속속 올라오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농심 '라면짱'에는 톡톡 튀는 요리법이 3000건 넘게 올라와 있다. 이 밖에 오뚜기 (www.ottogi.co.kr),CJ제일제당(www.cj.co.kr),풀무원(www.pulmuone.co.kr)이 커뮤니티를 각각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요리 커뮤니티가 인기를 끌자 오리온은 '레시피 마케팅'을 도입했다. 마켓오 과자 4종에 요리 레시피 카드를 넣은 것.최종열 마켓오 마케팅팀장는 "레시피를 통해 과자도 요리 재료가 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
출처 : 2009년 1월 15일(목) 1:35 [한국경제]
// 이거...나같은 사람이 또 있구나. 근데 작명 센스하곤. "짜구리"가 짱이지 ㅋㅋ 짜구리는 둘을 정확하게 1:1로 섞는것이 제일 좋은 방법! ㅋ 사실 이 방법 밖에 안 해봤다 ㅋ
'별거아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악! 법이라고? ②] 집시법·불법행위 집단소송법 (0) | 2009.01.20 |
---|---|
MB 악법 -강풀 편- (0) | 2009.01.19 |
기는 만수 위에 뛰는 백수 -진중권- (0) | 2009.01.09 |
미네르바 관련 기사 중에 내 생각과 비슷한 기사. (0) | 2009.01.09 |
들이키다? 들이켜다? (0) | 2009.01.04 |